아이티 선교지의 Guillot 목사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장례영상 업데이트)

Guillot 목사님께서 이제 하나님과 함께 계십니다!!

[우리 베다니교회의 선교지 - 아이티 북부 Pignon 지역에 위치한 AEM Lounge Ravine 교회]

지난 7월 소식에서 아이티 교회를 섬기시는 GUILLOT 목사님께서 병원 입원 치료 중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원래 지병이 있으셔서 어려움 중에 계셨는데, 급격히 않좋아지셔서 입원하여 치료 중이셨던 것이지요.

우리의 기도는 목사님이 완쾌되어 새생명으로 주님의 역사에 쓰임받기 원하는 것이었지만, 하나님의 뜻은 우리와 다른 더 크고 깊은 곳에 있었나 봅니다.

안타깝게도 지난 금요일(8월 7일) 밤 11시(현지시간) 하나님의 품으로 불러 올리셨습니다.

걱정하시는 것처럼 코로나19(COVID-19)으로 감염되신 것은 아닌 것을 확인이 되었습니다.

가족으로는 사모님과 3명의 딸, 또 1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남겨진 가족들과 목자를 잃은 AEM RAVINE LOUNGUE 교회의 모든 지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의 크신 위로와 평안이 아이티의 믿음의 형제 자매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사님 장례 예식의 짧은 영상을 어렵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선교지를 위한 기도, 유가족과 교회를 위한 중보 기도를 더욱 강력히 이러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