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자권사 성탄트리 전시 in MSI(Museum of Science & Industry)

김경자권사 성탄트리 전시 in MSI(Museum of Science & Industry)

김경자 권사님께서 세계 각국의 성탄 트리를 전시하는 시카고 과학 산업 박물관(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의 겨울 이벤트에 우리나라의 성탄 트리를 책임맡아 전시를 하셨습니다.

각국의 아름다운 성탄 트리가 아름답게 전시되어 있는 중, 단연 우리 나라의 정취가 느껴지는 멋진 성탄트리가 있고, 특별히 우리 권사님의 손길을 통하여 만들어 졌다는 것이 참으로 귀하고 아름답습니다.

모두 함께 사진으로나마 감상하며 권사님의 건강과 하시는 귀한 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어린 자녀, 손주들과 함께 박물관에 가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박물관에 참 좋은 볼거리들과 즐길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작품 전시로 수고하신 우리 권사님께 격려와 감사를 전하며,
베다니의 모든 가족들, 그리고 이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접하는 모든 분들에게,
성탄의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주님의 은혜 안에 거하는 복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P.S. 사진과 함께, 권사님의 성탄카드 접기 동영상을 추가하였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
https://youtu.be/0Nb8YFCwlyI

북물관 안내 사이트 -
https://www.msichicago.org/explore/whats-here/exhibits/christmas-around-th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