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ll Children Are Invited!

From 변해성 목사님(All Nations Church 담임)

러미지 세일을 통해 온 아프가니스탄 가정이 이번 주일에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물론 모슬렘이구요. 이번 주일에 National Children's Sunday 를 지내면서 러미지 세일의 열매가 더욱 선명하게 나타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멕시코,인도, 필리핀, 중국,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카메룬, 몽골, 한국,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오신 분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기도해주신 기도제목의 응답을 나눕니다.

1)아프가니스탄에서 온 난민(모슬렘)을 러미지 세일 때 초대했었는데 이번 주일에 온 것입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예배 중에 축복기도로 아이들이 받으면서 놀랍기도 했습니다. 하디야,무쉬다,모하메드,맛씨, 아버지는 다저린 입니다. 또한 중국 봉사자(3년전부터 봉사하러 오는 대학생들)이 주일 예배에 처음참석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예배를 마치자 마자 곧바로 집에 가는 줄 알았는데 중국인 자매 아버지가 차이니스 식당을 운영하시는데 그곳에서 맛있는 볶음밥을 직접 케이터링해와서 우리 점심친교때 나누었습니다.

2)작년에는 허용구/홍수정 인도네시아 선교사님 가정이 시카고에 머물면서 죽복기도에 도움을 주었는데 올해는 제 친구 동기목사님 부부가 와서 함께 축복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년과 같이 축복 기도의 시간에 성령하나님께서 임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몇몇 부모님들은 울고 성령의 감동을 실제적으로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축복기도의 음악을 통해서도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3) 날씨 또한 오전에는 비가 왔지만 점점 그치더니 우리가 행사할 때 비가 오지 않아 주차장에 점핑 하우스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비온다고 예보한 것을 통해 여러 분들의 중보기도를 통해 비구름이 강한 바람을 통해 빨리 지나갔습니다(비구름 레이더로 검색한 결과 알게 되었습니다) 바람은 엄청 세게 불었고 추웠지만 아이들은 열심히 점핑 하우스에서 뛰어 놀았습니다.

4)늘 아이들 선물을 준비하는데 예상치 못한 선물도네이션이 들어오고 물건 값 또한 저렴하게 구입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세심한 배려를 느끼게 됩니다.

기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진 영상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