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교회 예배 찬양 모습

아이티 교회 예배 찬양 모습

아이티 중북부 지역에 위치한 AEM Longue Ravine 교회, 어려운 중에도 하나님의 복음의 씨앗이 뿌려져 귀한 열매를 맺고 있는 곳입니다.

우리 베다니장로교회가 기도하며 목회자의 생활비와 교회의 운영비를 지원할 수 있어 참 감사할 뿐입니다.

어려운 인터넷 환경, 적절한 장비도 없는 상태지만, 이렇게 예배의 모습 일부를 남겨서 보내주었습니다.

우리도 이곳에서 같은 기쁨과 행복으로 예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uillot 목사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Guillot 목사님께서 이제 하나님과 함께 계십니다!!

지난 7월 소식에서 아이티 교회를 섬기시는 Guillot 목사님께서 병원 입원 치료 중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원래 지병이 있으셔서 어려움 중에 계셨는데, 급격히 않좋아지셔서 입원하여 치료 중이셨던 것이지요.

우리의 기도는 목사님이 완쾌되어 새생명으로 주님의 역사에 쓰임받기 원하는 것이었지만, 하나님의 뜻은 우리와 다른 더 크고 깊은 곳에 있었나 봅니다.

안타깝게도 지난 금요일(8월 7일) 밤 11시(현지시간) 하나님의 품으로 불러 올리셨습니다.

걱정하시는 것처럼 코로나19(COVID-19)으로 감염되신 것은 아닌 것을 확인이 되었습니다.

가족으로는 사모님과 3명의 딸, 또 1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남겨진 가족들과 목자를 잃은 AEM Ravine Loungue 교회의 모든 지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의 크신 위로와 평안이 아이티의 믿음의 형제 자매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려움 중에 치러진 장례 예식의 영상과 Guillot 목사님의 마지막 병원에서의 모습을 나눕니다. 중보기도 바랍니다.]

unnamed.jpg
2020년 7월 소식

아이티 선교를 위해 중간에서 도우시는 Jude 목사님을 통해 아이티의 소식을 계속 전해 오고 있습니다.

최근의 소식(7월 현재)

COVID-19이 아이티 지역에도 감염지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섬기고 있는 선교지인 Pignon 지역은 북부의 내륙 지역이라 아직은 그렇게 큰 영향을 받고 있는 것 같지 않다고 합니다. 감사한 일이지요.

하지만, 여전히 거기도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안전지대는 아니며, 사람들이 조금씩 감염이 되고 있는 것이 발견되는 상황입니다.

감사하게도 우리 베다니교회가 돕고 있는 아이티의 AEM Ravine Longue 교회와 교인들은 모임과 예배를 잘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여전히 아이티는 매우 열악하고 최빈국 중의 하나입니다. 공산품과 음식들 뿐 아니라, 정치와 경제, 문화 모든 것이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정말 하나님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지요.

특별히,

저희가 돕고있는 AEM Ravine Longue 교회를 섬기는 Guillot 목사님께서 7월 초부터 아팠습니다. 다행히 초기에 검사할 때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는 않았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고통이 심해져서 지금(22일 현재)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아픈 중에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지 않았는지 걱정이 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아이티를 위해, AEM Ravine Longue 교회를 위해, 특별히 Guillot 목사님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unnamed.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