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가을 러미지 세일

ANGCC (All Nations Gospel Community Church)
Fall Outreach Rummage Sale

공식적으로 오늘(10월 17일/화) 러미지 세일 정리모임까지 잘 마치고 소식전합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섬김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잘 마쳤습니다. 뉴비전교회 성도분들과 사랑커뮤니티교회 성도분들 그리고 이름없이 기도와 사랑으로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1) 베네주엘라에서 올해 초에 오신 분들이 교회에 더욱 정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옷들을 나누었고 겨울준비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곳곳 경찰서 앞에 텐트를 치고 지내시는 나그네 된 가족분들이 많은데 그분들께도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 콩고에서 오신 분들은 러미지 세일을 기점으로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통해 교회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함께 러미지 세일을 준비하면서 교회 멤버가 되겠다고 했고, 하나님께서는 꿈을 통해서 큰 기쁨과 확신을 허락해주셔서 적극적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슬렘분들도 주일예배에 관찰자(?)로 예배 장소에 함께 했습니다.

3) 항상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셨습니다.
이번에 어린이 용품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이웃교회(청년들과 젊은 부부들이 많이 출석하는 교회)에서 야드 세일을 하고 난 후 팔리지 않은 어린이 물품을 많이 도네이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이 물품은 카메룬에서 고아원을 하는 분이 미국에 잠시 파견받았는데, 그 분이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어린이 물품을 가져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4) 곳곳에 예상치 못하게 도네이션할 분들에게 도네이션을 할 물품을 생각나게 하시고, 필요한 분들이 거의 1~3달러로 구입해 가심으로 참으로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고로 이번 러미지 세일은 지금까지 행한 러미지 세일 중에 제일 많이 방문하셨습니다.

5) 난민 가정들을 애플피킹 행사에 초대했습니다.
오고가며 3시간 동안 함께 대화를 나누며 사역자들과 친해질 것이고 애플을 구입할 수 있도록 소정의 기금을 교회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기금은 이미 하나님께서 종이공예 하시는 분들을 통해서 허락해주셔서 넉넉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베다니교회 김경자 권사님께서 무궁테라스에서 가르치시는 공예반이 선한 뜻으로 기금 모금을 해 주셨습니다.)
애플피킹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열매를 바라보며 새로운 소망을 갖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도해주시고 복음을 듣고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기도해주세요.

진심으로 기도해주시고 함께 마음써 주셔서 감사합니다.